“여자친구에게 국제전화로 애교”…박태환, 연애사 폭로에 진땀(신랑수업)

최윤나 기자yyynnn@donga.com2022-04-27 10:07:00







박태환은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회에 전격 투입, 절친 모태범과 대조되는 ‘깔끔 살림꾼’ 면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태환은 소싯적 누나들을 사로잡았다는 주특기인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여 강렬한 충격을 선사한다. 타고난 애교 릴레이에 수강생 김준수-영탁-모태범은 경악을 금치 못하는 한편, 김원희-홍현희 ‘희자매’는 “이런 게 진정한 신랑수업이지!”라며 격하게 환호한다.
잠시 후, 박태환의 일상이 공개되고 그는 선수 시절 자신의 전담 트레이너였던 ‘찐친’ 두 명을 추대해 직접 요리한 삼겹살 수육과 비빔국수 한 상을 대접한다. 두 친구들은 “태환이가 호주 원정 훈련 당시에도 종종 해주던 요리인데, 손맛이 더 좋아졌다”며 폭풍 먹방을 가동한다. 식사 후에는 서로의 ‘연애 근황’에 대해 이야기가 오간다.
제작진은 “박태환이 절대 빼지 않는 애교 폭격과 깔끔한 ‘클린보이’ 면모로 유부 선배인 이승철-김원희-홍현희를 흡족케 했다. 기존 멤버들에게 경종을 울릴, 새로운 ‘국민 신랑감’ 박태환의 퍼펙트한 일상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채널A ‘신랑수업’ 13회는 27일(오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