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환-이미도 “건강한 에너지에 반해, 남편도 허락” (방구석1열)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2-03-18 13:49:00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이 배우 조달환, 이미도와 유쾌한 금요일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에서는 대표 신스틸러이자 연예계 ‘찐친’ 배우 조달환, 이미도와 함께 2020년 큰 화제를 모은 ‘부부의 세계’의 원작 ‘닥터 포스터’와 전 세계에 K-좀비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지금 우리 학교는’을 파헤친다.
특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보좌관 역으로 감초 연기를 펼친 조달환은 “원래 젊은 팬이 많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길을 지나가면 10대, 20대 친구들이 알아보고 빵까지 선물해주더라”라고 밝히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미도는 ‘지금 우리 학교는’에 대한 토크 중 ‘좀비 연기의 대가’라는 수식어에 맞게 즉석에서 리얼 좀비 연기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미도에게 ‘좀비’ 수식어가 붙은 이유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평소 SNS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이미도는 아들과 함께 촬영한 명작 영화의 패러디 영상을 공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귀여움이 폭발하는 패러디 영상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조달환과 이미도의 ‘찐친’ 케미부터 작품에 대한 이야기로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물할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 다섯 번째 이야기는 오늘(18일) 밤 9시에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