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파격의 연속…첫 댄스 MV 공개

전효진 기자jhj@donga.com2022-02-25 10:50:00

[사진 제공 : 예아라·예소리]

[사진 제공 : 예아라·예소리]
25일 정오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황 나훈아의 데뷔 이후 최초 댄스 뮤직비디오 ‘Change(체인지)’가 공개된다.
나훈아의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에 수록된 ‘Change(체인지)’는 마술 같은 사랑에 빠진 젊은이의 이야기를 담은 EDM 스타일의 곡이다.
나훈아의 데뷔 후 최초 댄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월드 페임 어스(WORLD FAME US)는 이재형(Poppin’ J), 김학남(Boogaloo Kin), 강호진(Hozin), 이종걸(Jaygee), 조인환(Hoan)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팝핑 댄스 크루로, 세계 최대 규모이자 스트리트 댄스 올림픽이라 불리는 프랑스 “Juste Debout”에서 2012, 2014, 2017년에 걸쳐 모든 멤버가 우승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월드 페임 어스(WORLD FAME US)는 전 세계에서 150회 이상의 우승을 기록하며 스트리트 댄스계의 전설이 되어가고 있는 세계 최고 댄스팀으로, 이번 나훈아와의 컬래버레이션이 더욱 기대된다.




지난 22일 발매된 나훈아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는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독점 공개한 신곡 ‘맞짱’ 뮤직비디오는 한국형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