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시부 이상해 돌발행동에 오열 (동상이몽2)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2-01-30 14:05:00





31일(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설 특집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결혼 후 첫 명절맞이가 그려진다.
김윤지♥최우성은 결혼 후 첫 명절을 맞아 시부모님인 이상해♥김영임 집을 찾았다. 약 45년간 혼자 명절을 준비해온 시어머니 김영임을 위해 음식 만들기를 돕기 위해서였다. 김윤지는 김영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비법을 전수받고 싶다며 자처해 모두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또한, 얼마 전 결혼기념일 서프라이즈로 감동을 안겼던 이상해♥김영임은 다시 평소처럼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으로 돌아와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점점 언성을 높여 분위기가 과열됐고, 이에 김윤지는 임기응변을 발휘해 기상천외한 화해법을 제안했다. 김윤지의 깜짝 제안에 이상해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도망을 시도하는가 하면 크게 분노했다고 하는데. 이상해를 분노하게 한 김윤지의 기상천외한 화해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던 중 시아버지 이상해의 돌발행동에 김윤지가 폭풍 오열했다. 이상해는 식사 도중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섰고, 곧바로 이어진 행동에 김윤지는 물론 김영임까지 눈물을 글썽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윤지♥최우성의 우여곡절 결혼 후 첫 명절 이야기는 31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은 기존보다 앞당긴 밤 10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