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친딸과 갈등 심각…이혼-재혼 언급 눈물 (금쪽상담소)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2-01-28 15:14:00






오늘(28일) 밤 9시 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개그계 슈퍼우먼 조혜련과 딸 김윤아 모녀의 고민이 공개된다.
개그계의 대모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조혜련이 특유의 힘찬 발걸음으로 상담소 문을 두드렸다. 최근 ‘조해태’라는 별명으로 축구까지 섭렵한 그녀는 한층 더 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했다고. 그러나 곧 “제 딸이 너무 불편해요” 라는 충격적인 고민을 토로한 조혜련. 딸 김윤아가 개그우먼 후배 박나래 보다도 불편하게 느껴진다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딸 김윤아의 인터뷰가 공개되자 흐뭇한 미소를 띤 채 바라보던 조혜련은 그동안 알지 못했던 딸의 ‘반전’ 속마음을 들으며 끝없는 후회의 눈물을 흘린다. 가슴 먹먹해지는 딸 김윤아의 숨겨진 고통을 함께 듣던 MC들 또한 모두 눈시울을 적셨다고. 더불어 직접 상담소에 등장한 딸 김윤아에게 오은영은 부모님의 이혼과 재혼에 관한 핵심 질문들을 던지며,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은 모녀 갈등의 원인을 짚어낸다.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질문과 이에 대한 대답을 모녀가 서로에게 던지게끔 한 오은영 만의 놀라운 맞춤 상담과, 조혜련의 뼛골을 때리는 조언을 통해 숨겨져 있던 두 모녀의 ‘진심’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눈물바다가 된 상담소의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금요일 밤에 즐기는 힐링 타임. 0세부터 100세까지, 사람들의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보는 멘탈 케어 프로그램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1월 28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