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앙상한 팔다리…다이어트 대성공 [화보]

정희연 기자shine2562@donga.com2021-09-23 10:56:00





배우 고현정이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으로 2년 6개월여 만에 브라운관 컴백을 앞둔 배우 고현정이 독보적 미모를 자랑한 '더블유 코리아'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어 한층 과감한 메이크업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현정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뱅 헤어를 하고 있는 컷에서는 매니쉬한 느낌을, 블랙드레스의 전신컷에서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고현정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각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능숙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고현정은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자상한 남편을 둔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완벽해 보이는 인생을 사는 인물 ‘정희주’ 역을 맡았다.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컷과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10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