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은퇴설 파괴’ 깜짝 행보

동아닷컴 연예뉴스팀2021-04-30 10:25:00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30일 스페셜한 0회로 일주일 먼저 찾아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하면서 ‘신서유기’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로 더욱 유쾌한 YB 팀의 ‘절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것.
사전 모임 현장과 안재현의 깜짝 등장을 스포일러한 0회에 이어 과연 OB 팀과 YB 팀의 본격적인 캠핑이 시작될 1회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이야기와 웃음이 가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처럼 안재현의 합류로 유쾌한 웃음에 시너지가 더해질 ‘스프링 캠프’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되며, 30일 0회가 먼저 공개된다.
한편 안재현은 2019년 구혜선과 이혼 후 ‘신서유기’ 시리즈를 잠시 떠났다. 이혼 당시 이미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일정을 마치고 연예인으로서의 활동의 거의 중단하기도 했다. 그런 안재현이 ‘신서유기’ 시리즈를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