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왜왜왜’ 재킷 메이킹 영상 공개

홍세영 기자2021-03-08 19:11:00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의 신곡 '왜왜왜 (Why Why Why)'가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한 가운데 이들의 재킷 메이킹 영상이 8일 공개됐다.





아이콘 멤버들의 세련된 스타일링과 비주얼 콘셉트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이다. 재킷 촬영 과정 속 아이콘의 짙은 매력 또한 느낄 수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김동혁은 "지금까지는 강렬했고, 아이콘스러운 모습이 많았다면 이번에는 성숙해진 어른이 된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카메라 앵글 밖 아이콘 멤버들은 여전히 유쾌하고 친근했다. 쉬는 시간, 아이콘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V) 자를 그려 보이거나 손하트를 만들어 날리다가도 다시 촬영에 돌입하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 진지한 자세로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아이콘은 팬들에게 "오랜 시간 기다려줘서 고맙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었다. 아이콘은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6일 MBC '쇼!음악중심'과 7일 SBS '인기가요'에서 연달아 컴백 무대를 꾸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호평받고 있는 '왜왜왜 (Why Why Why)'의 인기도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어 아이콘의 향후 행보를 더욱 주목하게 한다. 발매 첫날 아이튠즈  송 차트 10개국 1위를 차지했던 이 노래는 일본 주요 음원 차트인 라쿠텐뮤직 실시간 종합 랭킹서 4일째 정상을 유지 중이다.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차트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확인했다.

아이콘은 10일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와 11일 SBS 파워 FM '이준의 영스트리트'에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12일에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동혁과 준회, 13일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는 진환과 동혁이 등장해 팬들과 만난다.

한편 아이콘의 '왜왜왜 (Why Why Why)'는 아름답게 피었다가 시들어 사라지는 꽃처럼 결국 끝을 맺게된 사랑에 관한 곡이다. 이별에 대한 후회와 슬픔을 노래하는 아이콘의 섬세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