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서동현), ‘Joker’ MV 티저 공개

홍세영 기자2021-02-22 19:20:00
공유하기 닫기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의 첫 EP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2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 발매를 앞둔 빅나티와 성수 미술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Joker (조커) (Feat. JAMI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빅나티의 첫 EP 'Bucket List'에 수록된 아트워크를 성수 미술관에서 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다. 앞서 공개된 드로잉 트레일러 영상에서 빅나티가 직접 작업한 첫 EP의 아트워크들 중 메인 아트워크를 성수 미술관에서 드로잉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빅나티 본인이 직접 그린 아트워크의 도안을 활용해 방문자들이 해당 아트워크를 직접 그려볼 수 있다. 성수점 한정으로 빅나티가 직접 그린 앨범의 트랙별 아트워크를 전시하며, 해당 이벤트는 성수 미술관 전 지점에서 2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빅나티의 첫 EP 타이틀곡 'Joker (Feat. JAMI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천재 해커로 분한 빅나티의 모습이 포착돼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더하고 있다.

또한 빅나티는 여주인공과 함께 누군가에게 취조를 당하는 모습으로 어둡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빅나티는 재지하고 칠한 느낌이 돋보인 선공개 싱글 '커피가게 아가씨 (Feat. 원슈타인) (Prod. PEEJAY)'와는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타이틀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Joker (Feat. JAMIE)'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전 추가로 더 공개될 예정이며 빅나티와 성수 미술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어뮤직과 성수 미술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빅나티의 첫 EP 'Bucket List'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