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전세계 단 1대뿐인 ‘애마’ 전격 공개
동아닷컴 연예뉴스팀2021-01-28 19:58:00
가장 먼저, 흰 눈이 내리는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레전드 드라마 <겨울연가>를 소환해 본다. 순백의 눈꽃을 닮은 아련한 첫사랑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그 시절 우리들의 추억 속 드라마 <겨울연가>. ‘욘사마’, ‘지우히메’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대급 한류 붐을 이끈 배용준, 최지우의 풋풋한 모습과 지금은 하늘의 별이 된 故박용하의 찬란했던 생전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겨울연가> 속 그리운 명장면들과 함께 잠시 시간 여행을 떠나본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연예계 스타들이 애지중지 아끼는 애마들을 만나본다. 전 세계에서 단 한 대뿐인 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간지’ 소지섭의 억 소리 나는 소씨 성을 가진 특별한 애마부터 값비싼 스포츠카를 소유한 태연까지. 억 소리나는 스타들의 탐나는 드림카들 중 과연,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는 누구일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영화 속 명장면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인공이 직접 이야기해주는 코너 '무비 코멘터리'에서는 다가오는 2월 애틋한 감성 멜로로 깊은 여운을 줄 영화 <간이역>의 두 주인공 김동준, 김재경과 함께한다.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여자와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의 애절한 사랑을 연기한 두 사람. 보는 것만으로 심쿵을 유발하는 달달한 로맨스신부터 눈물샘 자극하는 절절한 감정신까지! 두 배우가 그려낸 감성 영화 <간이역>의 명장면들과 영화의 중요한 배경이 되는 장소. 간이역에 얽힌 에피소드와 함께 촬영장에서 서로에게 심쿵했던 순간도 공개! 무대에서의 인연을 이어온 김동준과 김재경이 주연 배우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영화 <간이역>에 숨겨진 모든 이야기는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