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텐션 폭발 'BAD GIRL' 무대…시선고정 비타민 매력

곽현수 기자2020-12-04 17:55:00
공유하기 닫기

woo!ah!(우아!) 텐션 폭발 'BAD GIRL' 무대…시선고정 비타민 매력

걸그룹 woo!ah!(우아!)의 비타민 매력이 '뮤직뱅크'에서 폭발했다.

woo!ah!(우아!)는 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 타이틀곡 'BAD GIRL'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레드 체크 패턴의 의상을 착장한 woo!ah!(우아!)는 눈의 뗄 수 없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남다른 연습량을 엿볼 수 있는 화려한 군무는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woo!ah!(우아!)의 넘치는 텐션과 5인 5색 개성이 드러나는 업그레이드 넛지(Nudge) 춤은 무대의 흥을 배가시켰다. '고양이춤'을 비롯해 적재적소에 배치된 'BAD GIRL' 포인트 안무는 woo!ah!(우아!)의 밝은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고 있다.

한편, 지난달 2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QURIOUS'로 컴백한 woo!ah!(우아!)는 오르는 무대마다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