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오현민, 왼쪽 눈 부상 후 근황 “거의 회복 됐다”
조유경 기자polaris27@donga.com2020-10-02 11:04:00
1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통해 공개된 ‘가짜사나이2’ 1회에서는 김병지, 줄리엔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지기, 조재원, 머독, 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 등 14명의 교육생들은 교육장소에 도착해 입소 첫날 밤부터 갑작스럽게 진행된 훈련에 임했다.
그러던 중 오현민은 왼쪽 눈을 팔꿈치에 가격 당했다. 이후 메디컬 체크를 받은 오현민은 결국 퇴교를 결정했다.
그는 “모든 생활까지 가능하다.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이하 오현민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현민입니다.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우선,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입니다.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회사 출근,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사사로운 모든 생활까지 가능합니다!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저의 부주의로 인해 충격이 생긴 부상이고 피지컬갤러리, 무사트의 훈련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오히려 피지컬갤러리 메디컬팀의 빠른 조치와 조교님과 훈련생들의 배려로 더 큰 부상이 일어나지 않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