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디오스타’ 송지아 “생애 첫 실검 1위 감사♥” (ft.요즘 관종) (전문)
홍세영 기자projecthong@donga.com2020-06-30 22:46:00
‘비디오스타’ 송지아 “생애 첫 실검 1위 감사♥” (ft.요즘 관종)
뷰티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연소감을 밝혔다.
송지아는 30일 ‘비디오스타’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계정에 “‘비디오스타’ 재미있게 보셨나요? 처음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했어요. 너무 떨려서 방송날 청심환 먹고. 웃겨. 많은 분이 방송 보고 응원해 줘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곧 한 시간 안에 제 유튜브에 ‘비디오스타’ 비하인드 올라갑니다. 많은 관심 부탁해요”라고 적었다.
이어 “하나하나 스토리에 올려준 프링이들(팬들) 너무 사랑해. 프링이들이 있어서 프리지아가 존재하는 거예요.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나의 프링이들”이라고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송지아는 “유튜브 채널 개설 8개월 만에 구독자 32만 명을 돌파한 부산의 핫한 여자 프리지아(송지아)”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유튜브 채널 외에 방송 출연이 많지 않았던 송지아는 출연 부담감에 대해 “내가 제일 어리고 예쁘니깐 괜찮다”고 범상치 않은 정신세계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부산 여자’ 송지아는 드라마·영화 명대사를 부산 사투리로 소화하며 김숙과 사투리 경쟁을 벌이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노래에 요염한 춤사위를 뽐내기도 했다. 송지아는 이날 연예인보다 더한 텐션과 ‘관종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송지아는 연예인 3명으로부터 대시받았다고 이날 깜짝 고백했다. 송지아는 “연예인에게 DM을 받은 적이 있다. 누군지는 공개할 수 없다. 다만 내가 핫한 여자라서 그런 게 아닌가 싶다. 내게 DM을 보낸 이들 중에는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 내가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고 말했다.
● 다음은 송지아 SNS 전문
프링이들 비디오스타 재미있게 보셨나요? 처음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했어요. 너무 떨려서 방송날 청심환 먹고. 웃겨. 많은 분들이 방송보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곧 한 시간 안에 제 유튜브에 비디오스타 비하인드 올라갑니다용!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리고 하나하나 스토리에 올려준 프링이들 너무너무 사랑해. 프링이들이 있어서 프리지아가 존재하는 거예요.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나의 프링이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