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지숙 결혼, ♥이두희와 10월 화촉…해피엔딩 ‘부럽지’

전효진 기자2020-06-30 11:02:00
공유하기 닫기


[종합] 지숙 결혼, ♥이두희와 10월 화촉…해피엔딩 ‘부럽지’

가수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10월 결혼한다.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30일 "지숙과 예비신랑 이두희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알렸다.



 지숙, 손편지로 결혼 소감 "책임감 있게 살겠다”
또 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자신을 나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이두희와 새로운 시작의 첫 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며 “내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고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이어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고 재밌게 지낼겠다. 내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맙다”고 마음을 덧붙였다.



지숙·이두희, MBC ‘부럽지’ 통해 결혼 발표
지숙과 이두희는 2019년 10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2020년 초 결혼설에 휩싸였지만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해 실제로 연애하는 모습을 시청자들과 공유하며 화제몰이를 했다. 지난 6월29일(어제) 마지막 방송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해 ‘A’, ‘마하’(Mach) 등 앨범을 발표했다.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지숙은 솔로 가수로 변신했고, 1인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를 졸업한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다. 2013년 tvN 예능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명석한 두뇌로 대중들에게 알려졌고 울트라캡숑 최고기술경영자,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을 역임했으며 2014년에는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콩두컴퍼니를 설립했다. 최근에는 교육용 플랫폼 스타트업 클래스팅에 입사해 개발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다음은 지숙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지숙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지숙씨와 예비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