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연애보다 기성복 쇼핑 관심”

정희연 기자2020-06-07 16:56:00
공유하기 닫기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연애보다 기성복 쇼핑 관심”

김호중의 숨겨뒀던 요리 실력과 다이어트 이유가 공개된다.
 
8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살찌는 이유를 분석하기 위한 '배태랑' 6인의 은밀한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위대한 배태랑' 녹화에서 '집돌이' 안정환은 움직임이 거의 없는 나무늘보처럼 소파와 물아일체돼 그라운드를 이리저리 누비던 선수시절을 떠올릴 수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모델 출신으로 여전히 핫바디를 자랑하는 절친 배정남을 만나 다이어트 조언을 구했다. 안정환을 잘 알고 있는 배정남은 “형은 절대 살 못 뺀다”라고 다이어트 실패를 단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호중은 룸메이트인 가수 안성훈에게 직접 파스타를 만들어 주며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김호중은 “유학시절 라면이 너무 비싸 가장 저렴한 파스타를 매일 해먹었다” “한 때는 삼시세끼 반찬에 밥을 먹는 게 소원이었다”며 노래만큼 출중한 요리 실력을 가지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모든 음식은 ‘단짠단짠’이 어우러져야 한다는 음식철학으로 상상치 못한 음식 조화를 선보였다. 이날 김호중은 멤버들 중 유일한 미혼으로 “한창 나이인데 연애할 생각이 없냐”라는 질문에 “지금은 연애보다 살을 빼서 기성복 쇼핑을 더 하고 싶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다.
 


현주엽은 본인과 똑 닮은 둘째 아들 현준욱 군과 함께 다이어트 전 마지막 캠핑을 떠났다. 현주엽은 "다이어트 이유가 아이들과 더 오래 놀아주기 위해서다"라고 밝힌만큼, 평소 무뚝뚝한 모습과 다르게 다정한 ‘아들바보’로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주엽 부자는 '붕어빵 비주얼'은 물론 식성까지 똑 닮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차원이 다른 먹방의 진수를 보여줬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입은 짧은데 뚱뚱한 이유’가 도대체 무엇인지 모를 ‘미스터리뚱’ 정형돈의 증량 비밀, 아내의 눈치를 보면서도 배달음식 만찬으로 고칼로리 끼니를 완성하는 정호영 셰프, 김용만이 ‘이것’을 끊지 못해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 역시 모두 공개된다.
 
배태랑 6인의 배가 커진 남다른 이유와 그들을 살찌게 하는 '리얼 일상'은 6월 8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