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딘딘 “연정훈, 한가인 형수가 반한 이유 알겠다”

정희연 기자2020-06-07 16:44:00
공유하기 닫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딘딘 “연정훈, 한가인 형수가 반한 이유 알겠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딘딘이 자신의 롤모델 연정훈을 찬양했다.

오는 6월 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1박 2일 환장의 짝꿍, 딘딘과 라비가 출연해 앙숙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에 문제아들’에서 라비가 ‘연정훈 따라잡기’에 푹 빠진 딘딘의 일상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딘딘이 1박 2일의 같은 멤버 연정훈을 따라 갑자기 와인을 마시는 것은 물론 골프를 시작하는 등 그의 엘리트 라이프를 흉내(?) 내고 있다는 것.

이에 딘딘은 당황해하며 ‘연정훈 따라잡기’에 대한 전말을 고백했는데, 평소 소주파인 딘딘은 연정훈을 따라 와인을 마시러 간 자리에서 마치 소믈리에를 방불케 하는 그의 박학다식한 모습에 자신도 푹 빠지게 됐다고. 또한 딘딘은 “한가인 형수님이 왜 반했는지 알겠더라”라며 연정훈을 향한 예찬을 이어나갔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딘딘은 “정훈이 형의 그런 (지적인) 모습을 배우고 싶다”, “오늘도 와인을 20병 샀다”며 ‘연정훈 따라잡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임을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의 ‘연정훈 따라잡기’ 프로젝트(?)에 대한 전말은 오는 6월 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