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섹시 코미디 ‘연애 완전 정복’ 5월 개봉 확정

정희연 기자2020-05-06 09:11:00
공유하기 닫기

강예빈 섹시 코미디 ‘연애 완전 정복’ 5월 개봉 확정

오감만족 섹시 발랄 코미디 ‘연애 완전 정복’이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과 ‘묘령’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 오감만족 섹시 발랄 코미디. 그동안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모습을 선보여온 강예빈이 출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완벽 미녀 ‘묘령’ 역을 맡아 또 다른 매력 발산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연애 완전 정복’의 메인 포스터에는 한 남자를 사이에 둔 두 여자의 모습이 영화 속 세 남녀 사이의 복잡한 연애사를 예고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강렬한 색감의 붉은 원피스를 입은 ‘희연’(신새롬)과 ‘묘령’(강예빈)의 섹시한 분위기는 아찔한 순간들을 상상하게끔 만들어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운데에 끼인 ‘영석’(오희중)의 긴장한 듯하면서 어쩔 줄 몰라 하는 표정은 두 여자와는 대비되는 코믹한 분위기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강의 은밀하고 야릇한 남녀 실전 가이드’라는 카피는, 첫사랑에 실패한 ‘영석’과 완벽 미녀 ‘묘령’의 언제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 여행을 통해 연애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연애 공식을 제시할 것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준다

이렇듯 독보적인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연애 완전 정복’은 5월 개봉해 관객들에게 연애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