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예고 영상 삭제←예비 신혼부부 불륜커플 논란
홍세영 기자projecthong@donga.com2020-04-17 15:55:00
‘구해줘 홈즈’ 예고 영상 삭제←예비 신혼부부 불륜커플 논란
불륜으로 한 가정을 파탄시킨 이들이 MBC ‘구해줘! 홈즈’에 예비 신혼부부로 등장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인 가운데 예고 영상이 삭제됐다.
‘구해줘! 홈즈’ 제작진은 17일 오후 네이버TV와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노출된 금주 방송분 예고 영상을 일괄 삭제했다. 예고 영상을 삭제한 이유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불륜 커플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면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구해줘 홈즈’ 예고편에 등장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사실은 불륜 커플”이라는 주장이 담긴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전 남편 B 씨와 2017년 결혼했지만, 잦은 다툼 끝으로 이듬해인 2018년 이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B 씨에게 결혼을 약속한 내연녀(상간녀) C 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C 씨 역시 B 씨가 유부남인 점과 아내가 만삭인 사실을 알고서도 B 씨와 내연 관계를 이어 갔음을 인정했다고 A 씨는 주장했다.
이어 “간통죄 폐지로 가정에 대한 책임감이 점점 희박해지고 불륜을 저지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법으로 처벌할 수 없다면 적어도 죄책감 정도는 가질 수 있는 법적 제도의 마련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와 관련해 MBC 측은 “관련 내용을 파악 후 입장을 전달하겠다”며 구체적인 입장을 피했다. 다만, 입장 대신 해당 예고 영상을 일괄 삭제했다. 예고 영상 삭제 등 추가 입장 문의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