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우정’ 이신영X신승호X김소혜, 현장에선 찐우정! 비하인드컷 공개

송치훈 기자2020-04-04 13:32:00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계약우정’이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의 우정꽃이 만개한 현장 비하인드컷을 대방출했다. 어느덧 찾아온 봄처럼 화사한 이들의 찐케미를 보니,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 역시 만개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연출 유영은, 극본 김주만, 제작 메가몬스터, 4부작)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신영)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신승호)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

시와 미스터리의 결합이라는 독특한 스토리 뿐 아니라 이신영, 신승호, 김소혜, 오희준, 민도희, 조이현, 김도완 등 차세대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목이 집중됐다. ‘계약우정’이 4일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선 ‘찐친’의 우정이 돋보여, 보는 이의 마음에도 싱그러운 바람을 불어넣는다.

먼저 계약 관계로 만나게 될 두 사람, 찬홍 역 이신영과 돈혁 역 신승호의 훈훈한 케미가 눈에 띈다. 드라마에서는 필요에 의해 계약 우정을 나누는 사이지만, 현장에선 진짜 우정을 나누고 있다. 함께 셀카도 찍고 짝꿍으로 앉아 장난도 치는 등 실제 고등학교 친구 같은 분위기를 뿜어내는 것. 촬영 장면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서로의 머리를 정돈해주는 등 카메라 밖 이들의 끈끈한 케미 때문에 두 소년의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모든 면에서 1등을 놓치지 않는 완벽 소녀 엄세윤 역의 김소혜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중에선 함부로 다가가기 어려운 아우라를 발산하지만, 현장에선 문학 선생님 우태정 역의 김인권과도 스스럼없이 셀카를 찍는 친밀함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마치 여고생 졸업앨범처럼 학교 곳곳에서 포착된 민도희, 조이현과의 현실 친구 케미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바. 배우들의 찐친 호흡이 드라마 속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현장에 있는 모두가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하다. 다함께 따뜻하고 유쾌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찐우정 케미가 고스란히 녹아들어간 드라마다. 시청자분들도 함께 공감하고 빠져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계약우정’은 평점 9.9, 누적 조회수 1600만을 기록하며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권라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오는 4월 6일 월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메가몬스터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