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혜성 결혼할 운명? 대놓고 방송 부탁도…깜짝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2020-01-08 13:33:00
전현무와 열애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한다. 전현무가 정일우한테 이혜성을 부탁까지 했다고.
10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쌀’, ‘우리 밀’, ‘우리 돼지’에 이어서 네 번째 메뉴대결이 시작된다. 이와 함께 뉴 페이스 편셰프가 네 번째 대결에 새롭게 합류할 예정이다. 바로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다. 뉴 페이스로 등장한 이혜성이 깜짝 놀랄 요리 솜씨와 반전 일상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3대 우승자 정일우가 의미심장한 제보를 해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뉴페이스 이혜성이 등장하자 정일우는 “얼마 전에 ‘해피투게더4’ 촬영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현무 선배님이 손을 잡으면서 ‘우리 그 친구 좀 잘 부탁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사랑꾼 전현무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는 연인 이혜성을 응원하며 애정을 과시한 것.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닭살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한다. 반면 이경규 혼자 의아한 반응을 보여 다시 한 번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경규는 연인 이혜성을 향한 전현무의 응원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그런 가운데 이날 최초로 일상을 공개한 이혜성은 아나운서의 리얼한 일상 뿐 아니라 먹방 요정의 면모, 깜짝 놀랄 요리 실력 등 쉴 새 없이 놀라운 매력을 보여주며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는 후문. 혜금이로 불리는 이혜성의 요리실력과 함께 반전 가득한 일상, 연인 전현무의 애정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일 목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한편 이혜성과 전현무 결혼운이 앞서 공개됐다. 6일 방송된 XtvN ‘프리한19’에서 전현무와 이혜성의 궁합을 본 역술가는 “궁합이 너무 좋다. 거의 천생연분이다. 그래서 ‘아, 서로의 인연을 이렇게 만났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좋게 봤다”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의 경우에는 2019년부터 결혼 운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2023년까지 계속 들어온다. 그리고 이혜성 경우에도 지금 결혼 운이 2019년부터 해서 똑같이 2023년 까지 들어오고 있다. 그러면 서로가 서로의 연분을 만날 수 있는 운이 들어왔다는 거지”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역술가는 “하지만 두 분의 연애 성향이 속전속결로 가야 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