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민준♥권다미 결혼, 동생 지드래곤 참석→양현석 축하까지
전효진 기자jhj@donga.com2019-10-12 09:19:00
배우 김민준과 패션사업가 권다미가 11일 결혼한 가운데 권다미의 동생인 가수 지드래곤이 전역을 앞두고 결혼식에 참석해 화제다. 더불어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도 함께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11일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오상진이, 축사는 배우 박중훈이, 축가는 가수 이선희가 맡았다.
특히 권다미의 동생인 가수 지드래곤이 10월26일 전역을 앞두고 결혼식에 참석했다. 다양한 SNS를 통해 권다미의 결혼을 축하하고 하객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업로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지드래곤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의 신부"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게재, 누나 권다미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또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도 권다미의 결혼을 축하하며 SNS 활동을 재개했다. 양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ngratulation"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뒷모습으로 보이는 듯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현재 양현석은 해외 투자자 성접대 혐의에 대해선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고, 해외 원정도박 혐의 등으로는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물의를 일으킨 와중에 '지드래곤 누나 결혼식'을 핑계로 SNS 게시글을 업로드, 활동을 재개하려는 것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졌다. 양현석은 여론을 의식했는지 현재 해당 게시글을 삭제한 상황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