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들어’ 김나영 출연…밝은 모습으로 ‘쇼핑 인싸’ 매력 발산

정희연 기자2019-06-12 16:38:00
공유하기 닫기

‘마음에 들어’ 김나영 출연…밝은 모습으로 ‘쇼핑 인싸’ 매력 발산

오늘(12일, 수) 방송되는 Olive <마음에 들어>에서는 '올리브마켓 시즌1' 오프라인 이벤트(이하 '올리브마켓 시즌1')에 방문한 김나영의 모습이 펼쳐진다. <마음에 들어>는 마음에 드는 모든 것을 레시피화 하는 '탐나는 라이프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김나영은 지난 해에 이어 1년 만에 <마음에 들어>를 통해 자신만의 탐나는 일상을 공개한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들의 양육에 최선을 다하며 즐겁게 잘 지냈다"고 근황을 전한 김나영은 바쁜 육아 생활 속에서 즐긴 핫하고 힙한 '올리브마켓 시즌1' 방문기를 공개한다. 김나영의 셀프카메라를 통해 '올리브마켓 시즌1'의 즐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그의 마음을 훔친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김나영은 다양한 브랜드의 향연에 "너무 좋다"며 설렘을 드러내는가 하면,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색다른 상품들에 "써보고 싶었다. '올리브마켓'의 아이템 선택이 되게 좋다. 마음에 든다"며 직접 구매까지 했다는 후문.

한편, '올리브마켓 시즌1'은 지난 5월 29일(수)부터 6월 2일(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됐다. 푸드&라이프스타일을 리딩하는 Olive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이라는 호평 속 5일간 누적방문객 3만명을 모객하며 성료됐다.

김나영의 탐나는 라이프 레시피가 공개되는 <마음에 들어>는 오늘(12일, 수) 저녁 8시 50분 온스타일, 밤 12시 Olive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