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고기부심+엉뚱허세 ‘유튜브 소통’
전효진 기자jhj@donga.com2019-06-06 16:20:00
가수 겸 연기자 김현중. 스포츠동아DB
[사진 출처 : 현중채널 ‘미각의 달인-허세의 달인’ 예고 영상 캡처]
현재 김현중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많은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월드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유튜브 업로드 영상 속 김현중은 요리사로 변신해 불짬뽕과 자장면을 만들거나 스쿠버 다이빙 교육 과정 공개, 많은 종류의 요리를 맛보고 이를 맞추는 절대미각 등 보는 순간 웃음을 안기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업로드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오는 7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영상은 ‘미각의 달인’ 시리즈의 두 번째인 ‘허세의 달인’이다. 김현중은 지난 라면 편에서 눈을 가리고도 라면의 종류를 모두 맞출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지만, 예상과 달리 계속된 오답의 연속으로 보는 이들을 배꼽잡게 만든 바 있다.
‘허세의 달인’은 다양한 고기의 부위를 맞추는 콘텐츠로, “나 진짜 맞출 수 있을 거 같다. 고기는 너무 쉽다. 콘텐츠 2분 분량도 안 나온다”며 허세 작렬 속 자신감이 폭발한 김현중의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안기며, 당황한 눈동자와 함께 “진짜요?”의 연발로 상상 그 이상의 빅재미까지 예고했다.
유튜브 고유 채널을 적극 활용해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김현중은 현재 월드투어 준비에도 한창이다. 김현중의 고기부심 그리고 귀여운 허세를 확인할 수 있는 ‘허세의 달인’은 7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