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권은비·강혜원·히토미 ‘컬러라이즈’ 여성美 가득 포토

조성운 기자2018-10-19 07:22:00
공유하기 닫기

권은비. [사진 = 아이즈원(IZ*ONE) 공식 SNS]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의 오피셜 포토 3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9일 0시 정각 공식 홈페이지, 0시 12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된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사진 속 세 멤버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장미꽃 사이에 앉아 청순하고 여성미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마치 그리스 신전을 갓 박차고 나온 것처럼 압도적인 여신 포스를 뽐내고 있는 세 멤버의 아름다운 자태는 팬들의 심장을 더욱 격렬하게 움직이고 있다.

강혜원. [사진 = 아이즈원(IZ*ONE) 공식 SNS]

지난 18일부터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 아이즈원은 아직 오픈하지 않은 남은 여섯 멤버의 공식 프로필 사진도 오는 20일과 21일에 걸쳐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혼다 히토미. [사진 = 아이즈원(IZ*ONE) 공식 SNS]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하며, 티켓은 오늘(19일) 오후 8시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