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서 실종된 男배우, 나무 상자에 묶여 숨진 채 발견

뉴시스(웹)2023-05-26 19:31:00
공유하기 닫기

4개월 전 실종된 브라질의 유명 배우가 시신으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과 브라질 현지 언론들은 브라질 배우 제퍼슨 마차도(44)가 2m 넘게 파묻혀 있는 나무 상자 안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그는 지난 1월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실종됐다. 마차도의 가족은 그와 연락이 닿지 않아 집에 가보니 반려견만 있었고,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그의 자택에 8마리의 반려견이 버려진 채 발견됐다. 반려견 2마리는 이미 죽어있는 상태였으며, 6마리는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마차도의 어머니는 지난 1월29일 고인과 마지막 통화를 했다고 밝혔다. 당시 그가 면접때문에 친구의 집에 머물겠다고 말했으며, 마차도가 ‘휴대폰을 바닥에 떨어뜨려 고장나는 바람에 영상 통화를 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이상하게도 오타가 많아 경찰에 신고했다고 증언했다. 실종 4개월 만에 마차도의 시신이 발견된 주택은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한 남성이 임대한 건물이며, 이 건물의 실제 주인은 또다른 여성이었다.

브라질의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그의 시신이 발견될 당시 손이 묶이고 목에 철사가 감겨 있었다. 그의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뉴스가 퍼지면서 브라질 연예계는 비통에 빠졌다. 현지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파악 중이나, 시신의 부패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시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