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홍세영 기자projecthong@donga.com2026-01-28 19:28:58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사진=MBN
MBN ‘천하제빵’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가 된 ‘K-빵’의 열풍을 이끌, 세계최강 제과제빵사를 선발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이다.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 신박한 레시피의 재야 제빵사까지, 전 세계 72명 제빵, 제과사가 계급장을 떼고 펼치는 초대형 글로벌 제과제빵 대전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72명 도전자가 처음으로 각자의 장기를 발휘하는 1라운드에서는 “마스터의 전원 동의 시 심사를 거부할 수 있다!”라는 상상 초월 룰이 등장해 긴장감이 휘몰아치게 한다. 더욱이 심사에 앞서 다른 도전자들로부터 “이분은 될 것 같아”, “패스할 것 같아”, “잘 만들었어”라는 호평을 받은 기대주 도전자가 심사조차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도전자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한 것. 과연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천하제빵’ 1라운드에서 ‘심사 거부’를 당한 도전자는 누구일지, 이 사건은 어떠한 나비효과를 이끌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천하제빵’은 K-베이커리 대첩의 위대한 힘을 증명할 예정”이라며 “무엇을 기대하던 기대 그 이상을 보여줄 것이다. 전 세계 ‘빵친자’(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열광할 단 하나의 프로그램 ‘천하제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천하제빵’은 2월 1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