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서수연,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 결혼 소감

dongadevp@donga.com 2018-12-28 15:44
배우 이필모가 자신의 팬들에게 결혼을 직접 언급했다.

이필모는 28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 간의 약속을 진행 해보려 해요”라고 말했다.

또 그는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 하든 끊임없이 관심 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쳐줘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필연커플로 출연한 이필모와 서수연은 내년 봄에 결혼할 예정이다.

<이하 이필모 팬카페 글 전문>
늘 고맙고 그리운 짱돌들. 부산에서 공연올리고 몇일 지났네요.

오늘은 저 멀리 대마도까지 가시거리가 확 나오는걸보니 엄청 맑고 춥기도 한가봅니다. (내가 그간 부산에서 본 것 중에 거의 역대급인데? 저렇게 확 보인다고?)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 간의 약속을 진행해보려해요. (그래도 우리 짱돌들한테 허락 받고 응원도 받고 싶어 몇 자 적는 거예요~)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쳐줘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공연장 앞이든 드라마 속이든 어느 현장이든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옷 단디 챙기입어라 짱돌들 엄청 춥데이)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