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놈, 나쁜 놈, 베놈”…CGV 한글날 이벤트 '역대급 재치 폭발'

friendssoda 2018-10-05 10:04
CGV에서 진행 중인 한글날 이벤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CGV 측은 오는 10월 23일까지 조선 시대 과거 시험을 콘셉트로 원하는 영화를 골라 재치있는 한글 제목으로 바꾸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백일장 작품으로는 10월 3일 개봉한 영화 '암수살인', '베놈',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부터 '창궐', '완벽한 타인', '배반의 장미',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퍼스트맨', '그린치',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 총 10개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웃음 폭발하는 제목들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베놈'을 본 네티즌들은 '좋은 놈, 나쁜 놈, 베놈', '흡연! 그래도 피우시겠습니까?', '네 이놈!' 등의 제목을 연상시켰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푸 대접은 싫어요'로, '암수살인'은 '암수살인 벗알러뷰 다거짓말'로 표현됐다.

'배반의 장미'는 '임창정 안나오는데 임창정 나올 것 같은 영화', '베개 싸움' 등 재치 넘치는 제목이 이어졌다.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임창정이랑 암수살인에서 터졌다", "우리나라 네티즌이 이런 건 진짜 잘한다", "하나 하나 다 깨알같이 웃기다" 등 호평이 줄을 이었다.

한 네티즌은 "여태까지 이벤트 중에서 제일 재미있고 웃긴 것 같다. 이런 이벤트를 앞으로 더욱 많이 실시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공감을 샀다.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