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손나은, 대기실 밝힌 극강의 실물 미모

kimgaong@donga.com 2018-07-23 13:00
사진│구구단 SNS 
구구단 세미나의 미나가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한 대기실 셀카를 공개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나는 7월 22일 오후 구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한 대기실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 제 생일인가봐요’라는 문구와 함께 #에이핑크 #손나은선배님 #구구단세미나 #MINA #막방화이팅이라는 해시태그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인기가요’에 구구단 세미나 멤버로 출연한 미나는 이날 출연진으로 만난 에이핑크 손나은과 함께 대기실에서 셀카를 촬영한 것. 평소 미나가 함께하고 싶은 선배로 마음을 사로잡았던 가요계 선배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기운이 느껴진다.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의 다정 다감샷의 정석을 보여주듯 환한 표정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둘 다 화사한 메이크업에 오렌지톤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실물 미모에 대한 기대감을 안겼다.

각각 구구단 세미나와 에이핑크로 활동 중인 미나와 손나은은 최근 물오른 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들인 만큼 대기실에서 함께한 셀카 사진만으로도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발랄한 표정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멤버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