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출구 없는 무한 매력…못하는 게 뭐야?

phoebe@donga.com 2018-03-08 11:30
사진제공|블랙야크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출구 없는 무한 매력을 뽐낸 블랙야크 화보로 아웃도어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 떠올랐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한 2018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의 기술과 조우하다’라는 컨셉에 맞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나은 기능적 삶을 제안하는 이승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갑자기 내리는 비, 작열하는 태양, 도시 빌딩 숲 속 칼 바람 등 일상 곳곳에서 만나는 자연의 변화에 현명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의 기능주의적 디자인을 강조했다.

화보 속에서 이승기는 언제, 어디서든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로움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두고 때로는 도회적으로, 때로는 강인하고 남성스러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또, 기능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이 균형을 이뤄 일상과 레저, 여행, 아웃도어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감각적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노래부터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선보이는 이승기와 일상생활부터 활동적인 액티비티까지 자연과 만나는 어떤 순간에도 기능성과 기술력으로 돋보이는 블랙야크를 만나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제품들이 올 시즌 한 차원 높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