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크리에이터 김똘똘이 유튜브 토크 예능 메인MC로 데뷔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측은 오는 4월 9일 유튜브 신규 예능 토크쇼 ‘파자매 파티(기획, 제작 샌드박스네트워크)’를 공식 론칭,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1화를 공개한다.
‘파자매 파티’는 실내 홈파티를 뜻하는 ‘파자마 파티’와 ‘자매’가 더해진 합성어로 여성 게스트만 출입 가능한 홈파티 콘셉트의 토크 쇼로 기획됐다. 내 집처럼 편안한 홈 파티 분위기 속 거침없는 입담을 통해 ‘매콤’한 재미를 추구하는 이번 콘텐츠는 초대된 자매들에게 위로와 응원과 공감과 지지를 보내는 세계관 최고 ‘인싸’들의 ‘찐친’ 토크쇼를 표방한다.
9일 베일을 벗는 ‘파자매 파티’의 첫 번째 게스트 구성 역시 화려하다. ‘연프 파티’라는 주제에 힘입어 ‘나는 솔로’ 24기 화제인물 옥순과 ‘솔로지옥4’의 뇌섹녀 김민설, ‘신들린 연애’의 솔직 매력녀 함수연 등 시청자들의 ‘대리 설렘’을 자아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 3인방이 함께한다.
이들은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한 각자의 ‘연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최악의 연애 경험담, 성형 및 외모 고민, 악플에 대한 예상 밖 속내까지 절친에게나 털어놓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 상반기 온오프라인을 강타한 마성의 ‘플러팅녀’ 옥순은 ‘나솔’ 24기의 인센티브 관련 비하인드를 깜짝 고백하는 등 첫 화부터 강도높은 토크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파자매 파티’ 제작진 측은 “MC 김똘똘과 회차별 게스트의 거침없는 솔직함이 어떤 신선한 시너지를 완성해 낼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