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5회에서는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과 소개팅을 하게 된 ‘신랑즈’ 신성의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박소영은 ‘주선자’ 정경미와 함께 한 카페에서 만난다. 앞서 정경미의 소개로 신성과 영상통화를 하며 케미를 폭발시켰던 박소영의 등장에, ‘멘토’ 문세윤은 “(신성과) 연결된 거야?”라며 화색을 띤다. 잠시 후, 박소영과 만난 신성은 부끄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해, 모두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신성은 설레는 마음을 가다듬고, “오늘 만난 게 세 번째이긴 하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만난 건 처음”이라고 반가움의 인사를 건넨다. 이에 박소영은 개그우먼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소녀 소녀’한 화답으로 신성을 미소짓게 한다.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에 ‘신랑즈’ 박태환은 “(신성은) 오히려 호감이 있으니까 개그를 안 한다”라고 콕 집고, ‘멘토’ 한고은은 “너무 좋은 조합~”이라며 박수를 보낸다.
‘트롯계의 신사’ 신성과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의 설레는 소개팅 현장과, 심형탁과 일본 처가댁 식구들의 뭉클한 ‘결혼식 전야제’ 모습을 담은 채널A ‘신랑수업’은 8월 2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