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와 국내 최대 OTT 웨이브가 함께 하는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072)) (이하 '공치리')가 오는 7월 16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공치리'는 열혈 골퍼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와 유현주 프로가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먹고‘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골프 예능이다. 연예계 골프 고수들이 대거 출연해 신선한 조합으로 편먹고 펼치는 대결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꿈의 스코어로 통하는 ’72‘타를 달성하겠다는 목표와 함께 유현주 프로의 골프 꿀팁 대방출도 예고돼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 포인트를 제공한다. 범람하는 골프 예능 속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3' 후 방송되는 '공치리' 제작진은 ”늦은 시각이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며 시청하게 될 것“이라며 시청자들에게 스포츠 예능의 진짜 재미가 뭔지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첫 고정 예능 출연인 이승엽, 유현주 프로도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승엽은 “야구 다음으로 선택한 스포츠가 골프다. 다른 프로그램 제의는 모두 거절했지만 '공치리'는 골프 예능이어서 고정을 결심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유현주 프로 역시 “첫 예능이라 떨린다.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골프가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는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유현주 프로,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 먹고 대결하는’ 편먹고 공치리(072)'는 오는 7월 16일 오후 11시 30분 SBS와 국내 최대 OTT 웨이브에서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