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반지원정대 안예은 “‘복면가왕’ 꿈같아, 폭발적 관심 감사” 소감

함나얀 기자 2020-10-25 20:07

[전문] 반지원정대 안예은 “‘복면가왕’ 꿈같아, 폭발적 관심 감사” 소감

가수 안예은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예은은 25일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심경 글을 올렸다. 그는 “반지원정대의 정체는 바로 나였다. 4년 전 데뷔 직후에 나갔던 라디오에서 꼭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복면가왕’을 꼽았었다. 그래서 그런지 그 어떤 곳에서도 긴장하지 않는 내가 무슨 정신으로 노래를 하고 왔는지 하나도 모를 정도로 떨고 왔다”고 회상했다.

이어 “너무나 영광스럽고 꿈같다. 좋은 말씀 정말로 많이 해주신 패널 선생님들께도 감사인사 전한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첫방이 나가자마자 폭발적인 관심 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재차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반지원정대는 독특한 목소리로 정체가 공개되기 전부터 안예은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이와 관련해 안예은은 “들킬 줄은 알았는데 그 정도의 확신은 예상 못했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2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의 반지원정대 정체는 안예은으로 드러났다. 이날 안예은은 부뚜막 고양이를 꺾지 못하고 아쉽게 신 가왕 등극에 실패했다.


이하 안예은 출연 소감 전문
반지원정대의 정체는 바로 저였습니다!(진짜 아무도 안 놀라실 거 같긴함) 4년 전 데뷔 직후에 나갔던 라디오에서 꼭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복면가왕을 꼽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 어떤 곳에서도 긴장하지 않는 제가..
무슨 정신으로 노래를 하고 왔는지 하나도 모를 정도로 떨고 왔다네요.. 너무나 영광스럽고 꿈같습니다!

명곡들을 편곡하는 작업도 진심으로 즐거웠습니다! 좋은 말씀 정말로 많이 해주신 패널 선생님들께도 감사인사 전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음악을 잡고 있을 힘이 되어 주셨습니다!!

첫방이 나가자마자 폭발적인 관심 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근데 보통 복면이름이 검색어에 오르긴 하는데..머쓱하고..애취..푸행..암튼간에! 앞으로도 더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모두 고마워요

추신: 들킬 줄은 알았는데 그 정도의 확신은 예상 못했음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