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미스터트롯’ 한이재 탈락 소감 “아수라트롯, 진심으로 감사”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한 가수 한이재가 직접 소감을 전했다.
한이재는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이재 트로트’에서 탈락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정중하게 팬들을 향해 인사를 한 뒤 “과분하게도 많은 분이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한이재는 “방송이 되고 지난 3주간 쉬지 않고 지지해준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드려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아쉽고 죄송하다. 좋은 가수가 되는 밑바탕이라 생각하고 날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과 기억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한이재가 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수라트롯 영상은 자주는 아니지만 많이 연습해서 커버 영상으로 가끔씩 찾아뵙겠다”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도 했다.
이어 한이재는 “‘미스터트롯’ 제작진, 출연진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 전하고 싶었다. 경험 없는 나에게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경험을 심어줬다. 아수라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되길 기원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이재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반남반녀 아수라 분장을 하고 마치 남녀가 부르는 듯한 ‘아수라트롯’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되며 본선 진출자가 공개됐지만, 한이재가 명단에 없어 탈락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 한이재 유튜브 영상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이제가면 언제보나 늘 보고싶은 가수 한이재입니다.
유튜브, 네이버밴드, 다음 팬카페를 통해 과분하게도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가수가 되는 밑바탕이라 생각하고 날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과 기억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 한이재가 되겠습니다.
아수라트롯 영상은 자주는 아니지만 많이 연습해서 커버 영상으로 가끔씩 찾아뵙겠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미스터트롯' 제작진, 출연진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전하고 싶었습니다. 경험이 없는 저에게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경험을 심어주시고, 아수라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한이재였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이재, 한이숙 올림-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