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리포트’에 조혜련의 동생이자 배우 조지환이 아내 박혜민과 출연해 고부 갈등을 털어놓는다.
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 공개한 예고편에는 조지환 부부가 등장했다. 어머니가 함께한 식사 자리에서 시작된 대화에서 조혜련은 “둘이 얘기해”라고 외치고, 아내 박혜민은 “아니, 이 얘길 왜 꺼내는 거야”라고 불편해한다. 이에 조지환은 “내가 중간에서 힘들어서 그래”라고 소리친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오은영 박사는 “그렇게 하면 안 된다”고 말하고, 조지환은 “그건 못하겠다”고 거부 의사를 밝힌다.
이어진 영상에서 조지환은 “니 꿈 쇼핑 라이브 하면서 돈 벌어?”라고 말하고 시어머니 역시 “그 꿈 접고 간호사를 들어가라 이 말이지”라고 말한다. 또 조지환은 “자기가 그만큼 메리트가 없다는 생각은 안하냐”고 묻고, 시어머니는 “희망이 있을 것 같냐”고 말한다. 자신의 꿈을 반대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박혜미는 눈물을 머금고 “오빠도 희망 없어요. 배우로”라고 날선 반응을 보인다.
오은영 박사는 “문제가 한 두가지가 아닌 것 같다. 고부갈등은 1대 1의 문제가 아니다. 1대 다다”라고 설명을 시작한다.
서로의 첨예하게 다른 입장 차이와 고부갈등까지 더해진 조지환 부부의 사연은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