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코가 밀고있는 ‘심쿵’ 커플댄스 ‘#아무노래챌린지’

kimgaong@donga.com2020-01-15 09:12:22
공유하기 닫기
가수 지코가 신곡 ‘아무노래’로 댄스 챌린지를 벌이고 있습니다. 

지코는 1월 12일 인스타그램에 화사와 커플댄스를 추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곡 ‘아무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스웨그 넘치게 소화했는데요.

화사는 자신의 곡이 아님에도 찰떡으로 소화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화사와 지코의 커플댄스 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만 148만 회(이하 14일 기준) 이상 조회됐습니다. 

지코는 영상과 함께 ‘#아무노래챌린지’라는 해쉬태그를 걸며 누리꾼들의 참여를 이끌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

Leehyolee(@hyoleehyolee)님의 공유 게시물님,

13일에는 가수 청하와의 콜라보 영상을 올렸습니다. 청하 역시 자신만의 춤선과 스타일로 곡 안무를 소화했는데요. 이 영상 역시 약 140만 회 조회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카메라를 대충 세워두고 어설픈 각도로 찍은 영상이라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는데요. 누리꾼들은 "아진짜 100번 돌려보는 중. 너무 귀여워", "이게 뭐라고 질투나냐", "볼 '톡톡' 할 때 완전 설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코의 기획대로 틱톡과 인스타그램에는 ‘#아무노래챌린지’ 영상이 수두룩 올라오고 있습니다. 15일에는 가수 이효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챌린지 영상을 올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국적을 가리지 않고 세계 방방곡곡에서 챌린지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스웨그 넘치는 영상들을 감상해보실까요?

김가영 기자 kimgaong@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