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서 프러포즈한 남아공 남성

소다 편집팀
소다 편집팀2019-11-27 08:20:01
공유하기 닫기
출처=트위터 캡쳐(@KFC South Africa)
11월 7일 트위터 계정 ‘KFC South Africa’에 한 커플을 급하게 찾고 있다는 게시글과 함께 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는 한 남성이 KFC 매장에서 무릎을 꿇고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하고 있었습니다. 여자친구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주위 사람들은 박수와 환호를 보냈습니다.

한 누리꾼이 이 장면을 트위터에 게시하자 KFC 측은 해당 커플을 수소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트위터 공식 계정에 “이 커플에게 최고의 결혼식을 선물하고 싶다. 우리에게 연락해달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해당 영상의 주인공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거주하고 있는 부트 헥토르(Bhut Hector) 씨와 시스 노흘란라(Sis Nonhlanhla) 씨였습니다.

두 사람의 사연이 SNS를 통해 퍼지자 많은 사람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이 그들을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코카콜라(Coca-Cola)는 결혼식 당일 필요한 음료를, 소니(SONY)는 두 장의 3D 영화 티켓과 무료 팝콘을, 아우디(Audi)는 신혼여행에 필요한 금액을 지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 외에도 한 디자이너는 두 사람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제작했고 다른 보석 공예사는 “이들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로즈 골드 반지를 받을 자격이 있다”며 반지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부트 씨와 시스 씨의 결혼식은 올해 12월 31일에 ‘Street Wise Wedding’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됩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름답다”, “남성의 진심을 알고 여자친구가 눈물을 흘릴 때 너무 감동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이 모델인 삽화를 그리고 케이크를 만들어 게시물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지우 동아닷컴 인턴기자 dla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