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한소희 “문신 논란? 그때의 모습도 나…♥감사해”

곽현수 기자2020-05-25 16:15:00
공유하기 닫기

사진=9ato 엔터테인먼트

[인터뷰②] 한소희 “문신 논란? 그때의 모습도 나…♥감사해”

배우 한소희가 한때 화제를 모은 자신의 과거 사진과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한소희는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활약,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다경의 존재가 극에서 부각된 후 한소희의 이름은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에 대해 한소희는 25일 오후 진행된 ‘부부의 세계’ 종영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무게인가 싶었다. 앞으로 드라마나 작품으로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대보다는 걱정이 컸고 유명해 졌다고 너무 좋고 기쁘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부부의 세계’ 인기가 올라갈수록 한소희의 이름값도 같이 올라갔다. 그런 와중에 한소희의 과거 사진이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옳고 그르냐를 떠나 문신을 한 파격적인 모습이 화제가 된 것.

사진=9ato 엔터테인먼트


이에 대해 한소희는 “과거 사진이라고 하지만 그래봐야 고작 3~4년 전 사진이다. 당시 미술 일을 할 때의 모습이다. 이런 모습들도 회자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을 뿐 멘탈에 영향을 끼치진 않았다”며 당찬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그는 “누구나 어떤 직업을 쟁취하기 위해서 잠이 많은 사람이 잠을 줄이듯 기존의 모습과 달라지려고 하지 않나. 나 역시 그랬던 것이다. 그러나 그 때의 나도 나이고 지금의 나도 나”라며 “그 시기의 내 모습도 사랑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지금도 난 내 블로그에 팬들을 향한 편지를 쓰곤 하는데 이것 역시 나도 여러분과 다르지 않다는 걸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