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제, ‘꽃길만 걸어요’ OST 첫 도전→‘한사람’ 5일 음원 공개

이슬비 기자2020-04-04 08:00:00
공유하기 닫기

권민제, ‘꽃길만 걸어요’ OST 첫 도전→‘한사람’ 5일 음원 공개

가수 권민제가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참여했다.

2015년 4월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후 이듬해 가요계 데뷔한 권민제는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한사람’을 5일 발표한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감사와 애틋한 마음을 진솔한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권민제의 섬세한 감정선의 표현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그 ‘한사람’이 내가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수 많은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전개에 깊은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민제는 지난 2018년 연말 발표한 발라드 ‘너를 알아’ 이후 OST 첫 데뷔를 통해 오랜만에 신곡을 팬들에게 들려주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디며 만사 적극적인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 분)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하게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 분)의 심장 쿵쿵 뛰는 인생 리셋을 소재로 전개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4월 종영을 앞두고 22% 시청률을 기록 중인 가운데 가수 권민제가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 제안을 받아 감미로운 목소리로 러브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꽃길만 걸어요’ OST 권민제의 ‘한사람’은 5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