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 월드투어’ SF9 로운, 생생한 더빙 현장 스틸 공개

조유경 기자2020-04-02 13:03:00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라이징 스타 로운이 ‘트롤: 월드 투어’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해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로운의 더빙 현장 스틸과 소감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

2016년 보이그룹 SF9의 센터이자 리드보컬로 데뷔, 오랜 연습생 생활로 다져진 탄탄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로운은 가수 활동과 개인 활동을 병행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2018년 방영한 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다정다감한 미소 천사 ‘고은섭’ 역을 맡아 수많은 여심을 뒤흔들었으며, 2019년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인기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주연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 ‘하루’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킨 로운은 2019년 MBC 연기대상 남자신인상까지 수상하며 대세 연기돌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렇듯 성공리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운이 목소리 더빙 연기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롤: 월드 투어’에서 준비성 철저한 ‘파피’의 친구 ‘브랜치’ 역으로 전격 발탁된 로운은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브랜치’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공개된 더빙 현장 스틸 속 깜찍한 ‘브랜치’ 인형을 들고 있는 로운의 모습은 ‘브랜치’와 로운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진지하게 목소리 연기에 임하는 모습에서는 뜨거운 열정을 엿볼 수 있어 ‘브랜치’로 완벽 변신한 로운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실제 목소리 더빙 연기와 노래를 모두 능숙하게 소화해낸 로운의 모습에 현장 스탭들 모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로운의 더빙 소감 영상 역시 눈길을 끈다. 로운은 “저뿐만 아니라 ‘파피’ 역의 웬디 선배님까지 참여한 <트롤: 월드 투어>는 귀엽고 유쾌한 트롤들은 물론, 세상 모든 음악이 쏟아지는 신나는 뮤직 배틀로 관객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릴 것”이라며 <트롤: 월드 투어> 속 깜찍 발랄한 트롤 캐릭터들과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K-POP 트롤로 깜짝 변신한 레드벨벳 선배님들의 ‘러시안 룰렛’부터 싸이 선배님의 ‘강남스타일’까지 등장한다”라는 사실을 알리며 ‘트롤: 월드 투어’에 전 세계를 사로잡은 K-POP 대표곡들이 등장,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임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능 아티스트 SF9 로운의 목소리 연기와 노래를 즐길 수 있는 영화 ‘트롤: 월드 투어’는 4월 2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