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회전 후 땅으로 곤두박질 차 사고, "다치지 않았다"...'어떻게?'

nuhezmik2017-05-02 16:08:27
공유하기 닫기
기적
대낮에 한 차량이 도로 연석을 들이받고 공중회전을 하다 땅에 떨어지는 대형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다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지난 5월 1일(현지시간) 호주 9뉴스는 지난달 16일 윈덤 베일 근교에서 촬영된 교통사고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사진=트위터 영상 캡처 / 9news
영상에서 차량은 중심을 잃더니 연석을 들이받고 그대로 하늘로 솟구치는데요. 공중에서 수차례 회전한 차량은 그대로 땅에 떨어지고, 차량에서는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그런데 이 충격적인 사고에도 불구하고 운전자와 조수석에 앉아 있던 동승자는 다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고 현장 주위의 또 다른 CCTV에는 그들이 사고 차량에서 탈출해 서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장면이 포착됐는데요.

사진=트위터 영상 캡처 / 9news
지역 교통담당 경찰은 “다행히도 20세의 운전자와 조수석에 앉아있던 16세의 소녀 모두 다치지 않았다”며 “곧 운전자와 면담해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끔찍한 사고에도 별다른 외상을 입지 않은 그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놀라워하고 있는데요.

사고 영상을 본 한 누리꾼은 “거짓말 같은 사고에 다행히도 거짓말처럼 기적이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