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온라인' 연애하다 실제로 처음 만난 커플

youjin_lee2017-04-14 17:58:57
공유하기 닫기
youtube 'DelishDaniBami' 캡처
화면 속에서만 보던 2D 커플은 3D가 되어 뜨거운 포옹을 나눴습니다.

지난 4월 13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21살 동갑내기 커플 다니엘(Danielle)과 필(Phil)의 러브스토리를 소개했습니다.

다니엘과 필은 5년 전 채팅 어플을 통해 서로를 알게 됐습니다. 이후 1년간 영상통화 서비스 스카이프(Skype)로 대화를 나눴고 자연스레 서로에 대한 호감이 생겼습니다.

이후 필이 다니엘에게 고백했고 생전 한번 만나본 적 없는 두 사람은 연인이 됐습니다. 자주 만나 데이트하는 보통의 커플과 달리 직접 만날 순 없었지만 둘의 사랑은 열렬했습니다. 옆엔 없지만 서로에게 늘 힘이 됐죠.

2015년 뉴욕에 사는 필이 다니엘을 만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캘리포니아로 왔고 일 년 넘게 전화로만 사랑을 전하던 둘은 마침내 연인을 만났습니다.

공항에서 필을 발견한 다니엘은 남자친구를 향해 달려갔고 필은 이런 다니엘을 안아 올렸습니다.

4월 11일 다니엘이 처음을 추억하며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지만 부정적인 시선이 쏟아졌습니다. 누리꾼들은 "왜 직접 만나보지도 않고 서로를 기다렸냐"며 비난했습니다.

다니엘은 "우리는 지난 5년간 매일 이야기 나눴고 서로를 정말 잘 알게 됐다. 신뢰가 있었기에 관계가 지속된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조금 이상해 보일 순 있지만 그러면 안 되는 이유가 어디 있느냐"며 "관계에 꼭 '이래야 한다'는 규칙은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한편 다니엘과 필은 서로의 동네를 오가며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