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과 결별한 이동건, 조윤희와 연애 시작…“월계수 커플”

shine2562@donga.com2017-02-28 09:36:36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는 끝났지만 사랑은 ‘ing’다. ‘월계수 커플’ 이동건과 조윤희가 열애 중입니다. 드라마에서 워낙 호흡이 잘 맞았던 두 사람인지라 팬들도 두 사람의 열애를 일제히 환영했습니다. 

28일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이동건과 조윤희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영 즈음부터 서로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다”면서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이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윤희 측도 이동건과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조윤희의 소속사 스타십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또한 “드라마 종영 즈음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을 들은 팬들은 “드라마 마지막에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 이동건 입이 귀에 걸려 있었어”, “내 이럴 줄 알았어. 조윤희 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았어. 연기가 아니라 진짜 같았어. 대박 예쁘게 사귀세요”, “결별하고 열애설이 이렇게 빨리 나는 경우에 좋은 댓글이 많이 달리는거 처음”, “대박, 그런데 정말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한편, 이동건은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영 이후 차기작을 고심 중이며 조윤희는 KBS 쿨 FM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