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라, 발렌타인 한정판 '초콜릿 카레 덮밥'에!

youjin_lee2017-02-14 13:43:52
공유하기 닫기
Village Vanguard 홈페이지 캡처
이것은 하이라이스도, 짜장밥도 아닙니다. 바로 ‌'초콜릿 카레 덮밥'인데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저녁식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상품이 등장했습니다.‌‌정말 맛있겠는데요?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캡처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온라인 미디어 로켓뉴스 24는 일본에서 판매한 초콜릿 카레 덮밥을 소개했습니다. 이색 상품을 판매하는 일본의 빌리지 뱅가드(Village Vanguard)는 지난 1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한정판 초콜릿 카레를 내놓았습니다. 업체 측은 "초콜릿도 아니고 카레도 아닌" 기묘한 초콜릿 카레를 탄생시켰다고 말했는데요. 상품 설명에 "다 먹을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도전자 구함"이라고 말해 사람들의 도전 욕구에 불을 질렀습니다. 초콜릿 카레 덮밥에 가장 많이 들어간 것은 초콜릿. 이외에 바나나 퓨레, 볶은 양파, 설탕, 처트니(과일・설탕・향신료와 식초로 만드는 걸쭉한 소스), 양파 추출물, 카레 가루, 향신료 등이 들어갔습니다. 일반 레토르트 카레를 데워먹는 것과 같이 밀봉된 밥과 초콜릿 소스를 끓는 물에 3~5분간 투하하면 됩니다. 그러면,

Village Vanguard 홈페이지 캡처
짜잔~ 초콜릿 카레 덮밥이 완성됩니다. 

Village Vanguard 홈페이지 캡처
가격은 1인분에 540엔(한화 약 5,500원). 현재는 품절 상태입니다. 소비자가 2월 14일에 먹을 수 있도록 1월에 주문을 미리 받고 배송했다고 합니다.

한국에도 시판된다면... 꼭 도전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