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박기영 “가왕 신용재 노래 좋았다” 말실수로 스포?

황지혜 기자
황지혜 기자2016-12-29 18:15:55
공유하기 닫기
MBC '복면가왕' 박기영 
MBC '복면가왕' 박기영 
가수 박기영이 ‘컬투쇼’에서 “가왕 신용재”라고 말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12월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박기영은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과 대결을 펼쳤던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 같은 실수를 했습니다.

먼저 박기영은 가왕과의 대결에 앞서 김필과 대결했던 것을 언급하며 “개인적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동생인데 첫 소절을 듣는 순간 딱 김필이라는 것이 느껴졌다. 김필한테 져도 좋을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날 정말 귀가 호강했는데 가왕 신용재 노래도 정말 좋았다”는 말을 이어갔다. 자신도 모르게 ‘가왕 신용재’라고 말실수를 한 것입니다.
박기영은 이후 “이거 이야기하면 안 되지 않나. 실수했다”며 당황해 했지만 DJ 컬투는 “이제 거의 다 알지 않나”라며 상황을 수습했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관련 기사 댓글을 통해 “큰일 났네. 실수일 텐데 조심하셨으면”(tyk***), “누리꾼들이 누군지 아는 거랑 연예인이 방송에서 실명 언급하는 거랑은 전혀 다르다. 저건 확실히 큰 실수한 것”(gee***)이라고 우려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누리꾼들은 “뭐 어떤가. 어차피 박기영도 정확히 모를 텐데. 그냥 자기 생각 말한 거지”(jin***), “큰일까지야. 검색해보면 계속 언급되는데”(zag***)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