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햄토리에 등장한 래퍼"...클래스가 다르다

youjin_lee2017-05-04 19:30:01
공유하기 닫기
마법의 씨앗 마법의 씨앗 씨앗 말이야?
과거 챔프TV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방가방가 햄토리'에 등장한 랩을 소개합니다. 어린이 만화라고 웃으며 넘겨보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수준급인 랩인데요. 유튜브에도 "국힙(한국힙합) 래퍼들 다 발라버릴 실력"이라는 제목으로 해당 영상이 여러 번 올라왔습니다. 

래퍼 햄토리가 다른 햄토리들에게 전달하려는 메시지는 단순합니다. "맛있는 씨앗이 있으니 다들 힘내라"는 것이 전부지만 성우의 랩을 듣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무 걱정할 것 없어 젊은이여 
‌온 세상이 씨앗으로 가득하다네
빨간 씨앗, 하얀 씨앗, 검은 씨앗, 유쾌한 씨앗, 온통 씨앗 씨앗

멋진 형님 예쁜 누님 어서 들어와요 방가

"마법의 씨앗은 어디 있는 거야?"
아하 마법의 씨앗 마법의 씨앗 씨앗 말이야?
"그래!" 
Yeah, Good Question Good Question 질문이 그것뿐인가?
"응 이 질문뿐이야!!"
아하하하 히히히 후후후 헤호 그 누구도 모르는 씨앗이 있어 며느리도 몰라
씨앗 씨앗 마법의 씨앗 씨앗
미안해 친구 sorry 친구
이거 이거 미안하구먼 친구
그게 어딨는지 모르겠는걸 친구
방가 방가 방가 방가 방가 방가 방!


‌래퍼 햄토리 역을 맡은 유명 성우 정재헌은 이 랩으로 '씨앗 재헌'이라는 별명이 얻었습니다. 그는 2014년 '정재헌의 호락호락 공개방송'에서 씨앗랩을 선보인 후 직접 "씨앗랩 from 방가방가 햄토리 (원제: 행복한 햄스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Youtube 'jae heon Jeong'
씨앗랩을 들은 누리꾼들은 "어느새 따라 부르고 있다", "저 꿀성대로 씨앗 씨앗이라니"라며 호응을 보냈습니다.

한편 2002년 MBC 16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그는 2010년 애니메이션 '너에게 닿기를'의 남자 주인공 카제하야 쇼타 목소리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2016년 영화 '주토피아'에서 여우 닉 와일드(여우)를 연기했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