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모양 옷 입은 아기' 발견한 사자, 갑자기 다가오더니...

바이라인2016-12-14 13:41:48
공유하기 닫기
음? 저게 뭐지?
Youtube 'gito gilang' 캡처
사자 모양 옷을 입고 방긋방긋 미소 짓는 아기. 생각만 해도 귀여운데요.

지난 1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사자옷을 입은 아기가 진짜 사자와 만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11개월 된 아기 아리에(Aryeh)는 사자 옷을 챙겨 미국 애틀랜타 동물원에 놀러 갔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진짜 사자를 만났습니다. 

Youtube 'gito gilang'
사자 옷을 입고 사자 우리 밖을 기어가는 아리에를 발견한 한 사자는 고개 들어 쳐다봤습니다. 아기가 움직이는 쪽으로 사자의 고개도 따라갑니다. 아리에가 일어나 안전 창문을 두드리자 사자도 덩달아 창문을 긁었는데요. 아기는 이런 사자가 신기한지 사자를 뚫어져라 쳐다봤습니다. 창문을 두고 서로를 애틋하게 쳐다보는 모습이 마치 로미오와 줄리엣 같아 보입니다.



아리에의 대부는 “아리에 이름의 의미는 현대 히브리어로 사자를 뜻한다. 그래서 아리에 엄마가 라이언 의상을 챙겨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부는 “사자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려고 사자 우리에 도착하자마자 사자 의상을 입혔다. 사자들은 바로 새끼 사자(?)에게 관심을 보이며 창 쪽으로 다가왔다”며 “아리에는 처음 보는 커다란 사자에도 당황하지 않고 몇 분간 사자들과 교감했다. 사자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싶지 않아서 잠깐만 비디오를 찍고 나왔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