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애엄마 맞나요? 어지러운 패턴 수트도 문제없어

abroad@donga.com2016-12-13 14:15:00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KWAVE M 
사진제공 | KWAVE M 
사진제공 | KWAVE M 
PREVNEXT
1/3
배우 유진이 디자이너 이상봉의 뮤즈로 발탁되어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진은 화려한 패턴 수트를 입고 강렬한 여전사 같은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드레시한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여성으로 변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유진은 디자이너 이상봉의 이번 2017년 S/S 시즌 뮤즈로 발탁된 바 있습니다. 유진이 선보인 디자이너 이상봉의 2017년 S/S시즌 의상은 높게 쌓아놓은 책더미와 서재의 여러 가지 일상용품을 적절히 배치한 정물화풍의 그림인 '책가도'를 모티브 삼은 작품이죠.

18세기 후반 널리 유행했던 작품인 '책가도'는 그간 한글, 태극기, 무궁화 등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패션으로 승화시켜 고전미와 세련됨을 조화롭게 풀어낸 디자이너 이상봉 컬렉션의 명맥을 잇고 있습니다.

'책가도'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 촬영은 지난 10월 23일, ‘케이웨이브 H VR 스튜디오(KWAVE H VR Studio)’에서 열린 '패션 나이트 아웃(Fashion night out)' 쇼 개최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거진 '케이웨이브 M(KWAVE M)'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됐습니다.

배우 유진, 구혜선, 그룹 2PM의 황찬성, 오승아, DJ 노드, 총 5명의 스타들이 뮤즈로 발탁돼 디자이너 이상봉과 '케이웨이브 M(KWAVE M)'이 함께하는 화보 촬영에 임했습니다.

한편, '케이웨이브 M(KWAVE M)'은 기존 매거진을 탈피하여 잡지와 단행본이 결합된 매가북이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화보지와 인터뷰지, 2권으로 나눠 발행된다. '케이웨이브 M(KWAVE M)'은 디지털에 최적화된 판형으로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