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킷 마니아와 떠나는 해외 투어’ 두바이 오토드롬

김훈기 기자
김훈기 기자2016-12-07 17:23:27
공유하기 닫기
국내 외 드라이빙 프로모션과 드라이빙 스쿨 등 자동차 관련 이벤트를 담당하고 있는 허츠코리아가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서킷주행이 트랜드가 되어가는 것을 토대로 1년 365일 언제든지 세계 각국의 유명 서킷에서 서킷체험과 관광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전천후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에는 단순히 서킷 주행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국가에서 제공되는 차량들을 통해 직접 서킷과 공도를 달려볼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와 전문 인스트럭터를 통한 맨투맨 드라이빙스쿨 개념도 포함돼 주목된다.

지난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 두바이 오토드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즌 1에서는 차별화된 서킷프로그램과 F1스타일 싱글시터, 카트체험 등으로 참가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얻었으며 이번 시즌 2의 경우에도 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과 알찬 일정으로 이미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완료됐다.

두바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가 진행 되는 오토드롬 서킷의 가장 큰 장점은 서킷에 준비된 아우디 R8 V10 및 신형 TT 차량으로 5.39km에 육박하는 FIA공인서킷에서 마음껏 주행을 해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포뮬러 차량 및 레이싱카트 체험 등을 통해 오토드롬 서킷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허즈 코리아 관계자는 “오토드롬 서킷뿐 아니라 사막 위에 세워진 꿈의 도시 두바이와 현재 F1그랑프리가 개최되고 있는 아부다비 야스섬에 위치한 페라리월드투어 까지 자동차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지난 시즌 1의 프로그램과 일정을 보다 업그레이드해 기존의 해외서킷 트랙데이 및 관광 상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진정한 콘텐츠를 갖추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해외서킷투어 공식홈페이지(www.circuitchallengingtour.com)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ircuitChallengingTou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인 두바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는 1일간의 두바이 오토드롬 서킷체험 및 두바이 관광과 아부다비 페라리월드를 포함한 3일간의 관광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